▲산양유아식 제휴 이벤트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일동후디스는 '후디스 산양유아식&No.1 브랜드 연합 이벤트'를 시리즈로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일동후디스는 기저귀 브랜드 '네이처메이드'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이벤트는 브랜드 간 공동 마케팅을 통한 시너지 창출 효과와 함께 육아 중인 여성고객들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일동후디스는 설명했다.일동후디스는 시즌1을 시작으로 유아 및 여성 No.1 브랜드와 지속적인 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유아 및 여성관련 No.1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며 "향후 진행되는 행사에도 엄마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현주 기자 ecolhj@ⓒ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