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도미노피자는 겨울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모바일 웹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이달 13일까지 소비자 시식체험단 950명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 소비자 시식체험단은 SNS기반 고객 소통 1위 기업으로서 고객과 소통을 강화해 나가기 위해 도미노피자가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활동. 이번 시식체험단에 선정된 고객들은 오는 23일 선보이는 도미노피자의 겨울 신제품을 출시에 앞서 무료로 맛볼 수 있다. 시식체험단 희망자는 도미노피자 모바일 웹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팬페이지의 이벤트 탭을 방문하거나 공식 트위터에서 이벤트 글을 리트윗하면 신청할 수 있으며 공식 블로그 내 댓글 이벤트를 통해서도 신청이 가능하다.차현주 도미노피자 홍보실장은 “도미노피자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선정한 소셜미디어 소통경쟁력 1위 기업으로서 고객 만족을 제고하고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앞으로도 시식체험단을 비롯한 다양한 소통창구를 통해 커뮤니케이션 해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오주연 기자 moon170@<ⓒ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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