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윈저 21' 리뉴얼..프리미엄 시장 공략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디아지오코리아가 새로워진 디자인의 울트라수퍼프리미엄 위스키 '윈저 21'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윈저 21의 디자인 리뉴얼은 새로운 감성과 섬세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2005년 출시 이후 7년 만에 처음으로 진행됐다.새롭게 선보인 윈저 21은 소비자가 윈저 21만의 가치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시각적인 측면이 강화됐다. 예술적이고, 섬세한 디자인을 통해 21년산 위스키만의 가치와 자부심을 표현했다. 먼저 윈저 특유의 부드러운 원액에서 영감을 받은 품격 있는 곡선을 완만한 에스(S)자 모양으로 표현해 병 정면에 위치 시켰다. 또한 이 곡선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양각과 음각으로 각각 교차시켜 제품의 완벽한 균형감을 표현했다. 이 부분은 병을 손으로 들었을 때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 윈저 21은 좋은 원액을 바탕으로 한 특유의 달콤함과 부드러움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과일과 꽃의 향이 조화롭게 느껴지며, 최상의 균형감이 특징으로, 세계 3대 주류 품평회인 2012 IWSC(International Wine and Spirit Competition 2012) Deluxe Blend 급에서 금메달을 수상하기도 했다. 벤 팔로우(Ben Farlow) 디아지오코리아 마케팅 상무는 "이번 윈저 21의 디자인 리뉴얼을 통해 21년산 수퍼프리미엄급 위스키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섬세하고 예술적인 감성을 만족시키고, 21년산 위스키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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