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 '시크릿 센세이션' 캠페인 펼쳐

▲[하겐다즈] 시크릿 센세이션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한국하겐다즈는 신제품 시크릿 센세이션의 출시를 알리기 위해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를 열고 다양한 활동을 펼친다고 27일 밝혔다.하겐다즈가 준비한 마이크로사이트(www.secretsensation.co.kr)에 접속하면 '나만의 시크릿모먼트 지수 테스트', '제품 소개', '매장 찾기', '포토갤러리' 등 메뉴에 접속해 볼 수 있다.또한 하겐다즈는 마이크로사이트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캠페인 오픈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SNS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신제품 스크릿 센세이션 초콜릿 퐁당과 크렘블레 등 각종 하겐다즈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한국하겐다즈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많은 고객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것"이라며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급 원료로 만든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하겐다즈를 즐기는 순간 가장 비밀스럽고 특별한 시크릿모먼트로 기억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이현주 기자 ecolhj@<ⓒ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현주 기자 ecolhj@ⓒ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