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프리미엄 제품, 출시 2년만에 20만대 판매

시트로엥 DS3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프랑스 시트로엥의 DS라인 전세계 판매량이 20만대를 돌파했다. 2010년 제품 런칭을 시작한 이후 2년만이다. DS라인에는 DS3, DS4, DS5와 같은 프리미엄 제품들로 구성됐다.차종별로는 프리미엄 해치 DS3가 15만5000대, 크로스오버 쿠페 DS4는 3만5000대, 디젤 하이브리드 시스템인 ‘하이브리드4’가 적용된 크로스오버 스포츠 해치 DS5는 1만대 판매됐다. 이는 시트로엥 브랜드 전체 판매량의 7%를 웃도는 수치다. 한편 국내에서는 지난달 19일 시트로엥 브랜드 공식 론칭 행사를 갖고 DS3 판매를 시작했다. 송승철 한불모터스 대표이사는 “국내에서는 DS3를 필두로 올해 중으로 DS4와 DS5를 차례대로 선보이면서 1000대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전했다. 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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