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코카콜라사는 '코카콜라 제로'의 모델로 지난해에 이어 2PM 택연을 선정, 지난 1일부터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특히 새롭게 선보인 '코카콜라 제로' 광고는 국내 최대 광고 정보사이트(www.tvcf.co.kr)에서 온에어 이틀 만에 1위를 차지하면서 네티즌들의 폭발적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광고를 접한 네티즌들은 "블랙과 레드의 강렬함이 택연의 건강하고 탄탄한 몸매와 어울려 100% 짜릿함까지 느끼게 한다", "'나에게 적당히는 없다'라는 컨셉이 도발적이고 재미있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이번 광고는 'ZERO에서 100%까지 나에게 적당히는 없다!'를 컨셉으로 락커룸에서 '코카콜라 제로'를 마신 택연이 눈 앞에 나타난 커다란 제로(0) 모양의 서클 속으로 달려나가 물 막을 뚫고 나온 후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과 상쾌함을 느낀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광고에서 보여지는 택연의 리얼한 점프 실력과 물과 자갈이 가득한 세트장을 전력질주하는 파워풀한 모습은 다양한 앵글과 빠른 편집으로 극도의 긴장감을 더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택연은 언제나 자신이 가진 역량의 백퍼센트로 최선을 다하는 모습과 열정적인 무대 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는 아이돌 멤버로서 코카콜라 제로가 지닌 100% 짜릿함과 제로 칼로리를 담기에 최적의 모델"이라고 말했다.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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