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웰빙' 건강음료 잘 나가네

투썸, 건강음료 매출 300% 급상승!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www.twosome.co.kr)'은 건강음료 매출이 예년 대비 300%가량 상승했다고 16일 밝혔다. 따뜻한 날씨가 지속되던 11월, 12월과는 달리, 최근 영하 20도 안팎의 날씨를 기록하는 등 추운 날씨가 계속되면서 투썸에서 판매하는 따뜻한 음료 매출 비중이 크게 늘어난 것. 투썸은 지난해 11월 말, 겨울철 추운 날씨에 따뜻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유자생강차'와 '허니레몬티' 등을 출시한 이후, 지난 1월 한 달 동안만 전국 200여 개 매장에서 7만 잔 이상 판매됐다.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던 작년 11월과 12월 대비 5배 이상 매출이 증가했으며, 이와 같은 신메뉴 출시에 힘입어 투썸 건강음료군 전체 매출로는 전년 대비 300% 이상 상승한 수치다. 투썸 관계자는 "핫초코 등 대표적인 겨울음료들이 칼로리가 높고 특정 고객층에서만 인기가 있었던 점을 보완하기 위해, 건강과 맛까지 고려해 출시한 건강음료가 인기요인인 것 같다"며 "향후에도 끊임없는 메뉴 개발을 통해 다양한 건강음료를 선보여, 고객 개개인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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