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웹어워드 코리아 2012' 최우수상 수상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매일유업은 국내 최대 규모의 우수 웹사이트 시상제도인 '웹어워드 코리아 2012'에서 카페라떼 브랜드와 가정 배달 서비스 사이트가 각각 광고·프로모션부문, 고객지원 서비스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카페라떼의 브랜드 사이트는 그래픽 요소를 적용해 재미를 더하고,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된 제품 이미지를 3D를 이용해 보여줌으로써 카페라떼의 감각적이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부각시켰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또한 가정배달 서비스 사이트는 배달 신청 서비스라는 컨셉에 맞게 사용자가 쉽고 빠르게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메뉴를 구성한 점 등이 후한 점수를 받았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제품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개편된 카페라떼 브랜드 사이트가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 하는 큰 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차별화된 정보 제공은 물론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웹사이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광호 기자 kwang@ⓒ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