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윤재 기자] GS샵이 새해를 맞아 1월 한달간 모바일 이용고객 2012명에게 GS샵 적립금 2012만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GS샵은 아이폰 앱스토어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모바일GS샵’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실행한 후, 첫 화면에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하루 1회씩 응모할 수 있고 매일 참여할수 있다.
▲GS샵이 새해를 맞아 1월 한달간 모바일 이용고객 2012명에게 GS샵 적립금 2012만원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경품은 1등 1명에게 201만2000원, 2등 24명에게 20만1200원, 3등 223명에게 2만원, 4등 1764명에게 5000원 등 총 2012명에게 2012만원의 GS샵 적립금을 증정한다. GS샵 적립금은 GS샵 인터넷쇼핑몰과 모바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GS샵은 2010년 홈쇼핑 업계 최초로 스마트폰 쇼핑 서비스를 개시하고 작년 9월에는 콘텐츠와 고객맞춤 기능이 대폭 개선된 쇼핑애플리케이션 ‘모바일GS샵 2.0’을 선보이며 모바일 쇼핑을 주도해 왔다. 특히 ‘무한도전’이나 ‘위대한 탄생’ 등 인기 TV프로그램과 연계한 단독 상품으로 차별화하고, 모바일 쇼핑 주 고객인 20~30대 여성 고객을 위해 3~5분 내외의 이미용 동영상 강좌 ‘뷰티 따라하기’등 콘텐츠를 강화하면서 지난해 연말 매출이 연초 대비 600% 이상 성장하는 성과도 이뤄냈다. GS샵은 꾸준히 상품과 콘텐츠를 강화해 장기적으로 모바일 쇼핑 매출을 인터넷 쇼핑몰 대비 4% 수준까지 높인다는 계획이다. 조태홍 GS샵 MC영업팀장은 “모바일 쇼핑은 작년부터 모든 유통채널들이 신성장동력으로 주목하고 있는 영역”이라며 “GS샵이 신년맞이 이벤트를 모바일에서 개시하는 것은 올해 모바일 쇼핑에 더욱 주력하겠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이윤재 기자 gal-run@<ⓒ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이윤재 기자 gal-run@ⓒ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