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대한항공은 캐나다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는 신규 광고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네오윈게임즈와 공동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21일부터 내년 2월1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항공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nair)과 '에어라인월드' 페이스북(//apps.facebook.com/airlineworld/)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이번 이벤트는 게임 참가자가 항공사의 최고경영자(CEO)가 돼 항공사 운영에 필요한 항공기 구매, 기내 인테리어 선택, 취항 노선 확장 등 항공사를 경영하며 게임을 진행해 항공사를 키워 나가는 방식이다.게임 내에서 '대한항공 미션'인 서울~토론토 노선을 3회 왕복한 게이머 3명을 추첨해 전 세계 대한항공 취항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국제선 무료항공권 각 1매씩 제공한다.이외에도 게이머들이 '레벨 25'에 도달하면 대한항공 A380 차세대 항공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재미를 더 한다.'에어라인월드'는 항공사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저 본인이 항공사를 직접 경영하며 전 세계로 항공 노선을 확장해 가는 페이스북 게임이다.대한항공은 캐나다 토론토와 벤쿠버로 261석 규모의 B777-200ER 차세대 항공기를 각각 주 5회, 주 7회 운항하고 있으며 지난 9일부터 새로운 광고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를 시작했다.김혜원 기자 kimhy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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