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채정선 기자]- 루이까또즈 브랜드 31주년 기념 온라인 직영몰 리뉴얼 오픈- 구매 고객에 태블릿 파우치 증정, 다채로운 이벤트 진행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대표 전용준)가 지난 5일 온라인 직영몰(www.louisclub.com)을 리뉴얼 오픈했다.새로 단장한 직영몰은 감성 쇼핑몰을 지향한다. 브랜드 고유 색상인 파르마 그레이를 테마로 한 인터페이스는 심플하고 모던한 인상. 온라인 직영몰 고객들에게 대한 서비스 역시 한층 강화됐다. 고객의 직영몰 내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을 세분화하고, 이에 따라 차등적인 혜택을 부여한다. 성별이나 연령 등의 특징에 따라 콘텐츠를 제공하는 맞춤형 서비스도 실시한다.루이까또즈 온라인기획팀 박현숙 대리는 “유수의 명품 브랜드들이 온라인 쇼핑 시장의 성장을 눈여겨보며 온라인 판매 촉진에 나서고 있다”며 “루이까또즈 역시 증가하는 온라인 구매 고객의 만족을 높이고,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고히 인식시키고자 기존 온라인 직영몰에 대대적인 변화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또한, “자주 방문하고 관심을 보이는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과 기회를 제공하는 마케팅 활동으로 지속적인 유입을 이끌어내고, 직영몰을 브랜드 대표 온라인 플래그십스토어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루이까또즈는 이번 온라인 직영몰 새 단장을 기념해 5일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4일 동안 홈페이지 곳곳에 숨겨진 로고를 찾을 때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12월 백 캠페인’으로 3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태블릿 PC를 넣을 수 있는 오리지널 와인컬러 가죽 파우치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011 FW 시즌 잇백 미니어처를,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따뜻한 겨울을 위한 숄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이벤트들을 진행 중이다. 진행되는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www.louisclub.com)에서 확인 가능하다.채정선 기자 est@<ⓒ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타일부 채정선 기자 est@ⓒ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