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cs,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 수주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토탈컨택서비스기업 ktcs가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 수주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는 상담석 60개, 매출액 13억원 규모로 계약기간은 이번달 1일부터 내년 12월31일까지다. 센터에서는 발효유, 우유, 라면, 음료, 건강기능식품 등 한국야쿠르트 제품관련 상담 서비스 및 제품 신청접수, 고객관계관리 등을 담당하게 된다. ktcs 측은 "그동안 한국야쿠르트 고객센터는 본사와 가까운 서울지역에서 운영돼 왔으나 대전지역에서 보다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ktcs 컨택센터의 운영능력을 인정받아 이번 수주에 성공했다"고 말했다. ktcs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한 달여 간 상담사 교육을 실시한 후, 다음달 26일 고객센터를 정식 오픈할 계획이다. 김유리 기자 yr61@<ⓒ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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