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 e프린트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아시아경제 김수진 기자]한국HP는 10일 대학생 대상으로 ‘HP e프린트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HP의 e프린트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등 모바일기기에서 고유 이메일 주소가 부여된 HP프린터에 자료를 전송해 실시간 출력을 할 수 있는 새로운 프린팅 기술이다.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2년제 대학과 대학원 재학중이거나 휴학중인 학생 개인 또는 팀(2인 이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HP e프린트 카피라이팅, 광고 디자인, 프로모션 기획의 총 3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공모주제는 ‘HP e프린트 기능을 소개하고 널리 알리기 위한 마케팅 아이디어’로 카피라이팅 부문은 20자 이내의 간결한 문장과 작품 설명서를 첨부하면 된다. 지면광고 부문은 신문 및 잡지 인쇄광고로 37cm x 17cm 또는 21cm x 30.6cm 사이즈 크기의 광고를 제작하고 설명서를 첨부해야 한다. 프로모션 기획 부문은 온·오프라인프로모션 제안서를 작성하되 기획방향, 개요, 세부실행 방안, 기대효과 등이 포함돼야 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7월 17일까지 한국 HP 홈페이지 (www.hp.c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한국HP는 7월 22일 본선 진출팀을 발표하고 2차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하며 심사 기준에 따라 28일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대상 1팀에게는 장학금 500만원과 상장, 1개월간의 한국HP 마케팅팀 인턴십 기회가 제공된다. 각 부문별 최우수상에게는 장학금 200만원과 상장을 수여한다. 김수진 기자 sjki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김수진 기자 sjki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