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현대약품이 '미에로 CF 론칭'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이번 광고를 통해 차세대 CF 모델로 눈도장을 찍은 지나의 개성과 건강미를 느낄 수있는 '미에로 걸 지나 온라인 화보 디자인!' 이벤트를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미에로 홈페이지에 있는 지나(G.NA) 사진 중 몸매 디자인 음료 '미에로화이바'와 피부 디자인 음료 '미에로뷰티엔' 컨셉에 맞는 이미지를 고르고, 원하는 문구를 넣어 자신만의 화보를 구성하면 응모된다. 완성된 나만의 화보를 자신의 블로그 등에 퍼가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50만원), 영화 예매권, 미에로화이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4일, 미에로 홈페이지에서 발표될 예정이다.또 현대약품은 '미에로 CF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미에로 홈페이지에서 CF를 감상하거나, 영상을 스크랩한 후 댓글로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및 지나(G.NA)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 등을 제공하는 것.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7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재영 현대약품 마케팅 팀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미에로 음료를 더욱 친숙하게 느끼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에서는 이 밖에도 가수 지나(G.NA)의 몸매 및 피부 관리 노하우와 미에로 CF 30초 풀 버전 영상, NG 영상 등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