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2 흥행몰이 나선다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삼성전자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며 '갤럭시S2' 인기몰이에 나선다.삼성전자는 지난 달 29일, 30일 이틀간 삼성동 코엑스몰에서 '갤럭시S2 익스피리언스데이'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삼성전자는 갤럭시S2에 어울리는 인물을 추천하고, 스마트폰을 통해 디지털과 아날로그가 조화된 스마트한 삶을 사는 노하우를 적은 소비자들의 엽서가 가득 찬 '스마트 메일박스'를 공개했다. 특히 행사 첫날인 29일에는 갤럭시S2 모델인 가수 아이유가 오프닝 기념식에 참석해 고객들과 함께 스마트 메일박스를 개봉했다. 스마트 메일박스 행사는 오는 29일까지 운영된다.이밖에도 사진작가 보리가 갤럭시S2로 촬영한 사진 전시회, 디자이너 최범석의 콜래보레이션 의상과 갤럭시S2를 주제로 한 홍익대 산업디자인학과 학생들의 조형작품 전시회, 갤럭시S2 체험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권해영 기자 roguehy@<ⓒ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권해영 기자 roguehy@ⓒ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