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웨인 첨리)는 25일 지프 브랜드 70주년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eepKorea)을 오픈했다.오픈 기념으로 지프 모델을 통해 참여자의 잠재된 성향과 직업을 찾아주는 'My ID Card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높은 인기를 얻은 'Jeep ID' 보유자들에게는 아이패드2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한 달 동안 매주 증정한다. 최고 인기자에게는 순금으로 제작한 지프 ID 카드와 캠프 초대권 등 상품을 선사할 예정이다.김혜원 기자 kimhy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혜원 기자 kimhy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