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 그랜드체로키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크라이슬러코리아가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전국 16개 크라이슬러 전시장에서 ‘엔터앤고’ 전국 시승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엔터앤고’ 캠페인은 ‘사고 싶은 차, 운전하고 싶은 차, 다시 선택하고 싶은 차를 만드는’ 뉴 크라이슬러의 새로운 기업정신을 반영해 소비자들이 크라이슬러와 지프 브랜드의 다양한 차종을 직접 타보고,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엔터앤고 캠페인은 ‘전시장에 들어와서(Enter) 바로 시승을 해보는(Go)’ 체험행사로 크라이슬러의 첨단 스마트키 시스템의 명칭이기도 하다. 크라이슬러코리아는 공식 웹사이트(www.chrysler.co.kr, www.jeep.co.kr)를 통해 엔터앤고 행사에 참여해 시승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및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할 계획이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최일권 기자 igchoi@ⓒ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