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대표 한철호)는 캠핑이나 여행시 활용도가 큰 카고백(5만 9000원)을 출시했다.90개의 한정수량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100L의 용량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원단을 사용해 무거운 짐도 수납이 가능하다. 어깨 끈은 메쉬소재의 쿠션이 덧대져 있어 어깨에 자극없이 멜 수 있으며 손잡이 부분에는 5cm 폭의 이동 가능한 벨크로가 있어 손으로 가방을 들 때에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바닥과 옆 부분에는 스펀지가 들어 있어 항상 가방 형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전면에는 자주 꺼내는 소품을 수납할 수 있도록 지퍼 주머니가 있고 양쪽 측면부분에는 밀레 로고로 디자인 적 포인트를 줬다.밀레 정용권 마케팅 이사는 "엄태웅씨가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선보인 후 제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넉넉한 용량으로 국내외 여행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라고 말했다.한편 카고백은 밀레 온라인 쇼핑몰(www.milletmall.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박소연 기자 muse@<ⓒ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박소연 기자 mus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