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일권기자
현대자동차는 뮤지컬 ‘김종욱 찾기’ 공연에 엑센트 계약고객을 초청하는 '엑센트 브랜드 데이'를 다음달 4일 개최한다. 사진 왼쪽부터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주연 배우인 임강희와 윤현민씨.<br /> <br />
[아시아경제 최일권 기자] 현대자동차는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감성마케팅의 일환으로 뮤지컬 ‘김종욱 찾기’ 공연에 엑센트 계약고객을 초청하는 '엑센트 브랜드 데이'를 다음달 4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이달 엑센트 계약고객 총 110쌍(220명, 1인2매)이 초청된다.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현대차 홈페이지 (www.hyundai.com)를 통해 23일부터 30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다음달 1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또 일반 고객을 대상으로 댓글 달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현대차 공식 트위터 (www.twitter.com/about_hyundai) 및 블로그 (blog.hyundai.com)에 개성 넘치는 댓글을 달아준 10쌍(20명)의 고객도 공연에 초대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개성 만점의 뮤지컬 공연을 통해 엑센트의 차별화된 스타일과 감성적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최일권 기자 ig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