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스터추천북] '프로그'

[아시아경제 강승훈 기자] '프로그'하르트무트 에슬링거 지음/ 강지희 옮김/ 부즈펌 펴냄/ 1만4000원 세계적인 성공의 중심에는 프로그가 있었다. 독일의 한 작은 마을에서 25살 어린 나이에 프로그를 설립한 하르트무트 에슬링거. 그는 아직 우리에게는 잘 알려져 있지 않았지만 프로그 기업의 창립자이며, 세계에서 가장 존경 받는 비즈니스 컨설턴트다.그는 "아직도 비즈니스 세계에서 프로그의 창조적 혁신 전략을 모른다면 당신과 당신의 기업은 경쟁에서 뒤처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한다.실제로 우리가 잘 아는 아디다스, 디즈니, 휴렛패커드, 혼다, 루이뷔통, 마이크로소프트 등이 프로그를 통해 세계적인 브랜드가 될 수 있었다. 이 책에서는 프로그가 어떻게 세계의 유수의 기업의 중심에 서게 될 수 있었는지 프로그의 성장과정과 성과를 조명해본다. 또한 그 안에서 비즈니스 리더가 어떻게 디자이너와 함께 일을 할 수 있으며, 조직 안에서 디자인 문화를 어떻게 만들어야 나가야 하는지의 혁신과정도 엿볼 수 있다.프로그는 디자이너와 리더들을 위한 아이디어와 디자인 중심전략이 우리의 미래를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를 일깨워준다. 인터파크 도서 북마스터 박준표@<ⓒ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강승훈 기자 tarophine@ⓒ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