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마케팅·디자인 공모전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미샤화장품을 운영중인 에이블씨엔씨는 다음 달 제4회 미샤 마케팅&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모전 일정은 다음 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이며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국내외 대학생이나 대학원생이면 응모할 수 있으며 최종 수상 네 팀에게 1000만원의 상금, 입사 시 가산점 등을 준다. 뷰티업계에 관심이 많은 우수인재를 발굴하고 젊은 연령층의 창의적 아이디어 개발을 적극 반영할 계획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분야는 마케팅과 디자인 파트로 나눠 진행되며 각 파트 주제 가운데 하나를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마케팅 부문은 CSR캠페인 전략, 남성제품 기획안, 획기적인 신제품, 프로모션 아이디어 등 네가지며 디자인 부문은 립스틱·샴푸 용기, 로고를 활용한 패턴디자인 등이다. 마케팅 부문은 온라인으로, 디자인은 우편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최대열 기자 dy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최대열 기자 dychoi@ⓒ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