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상하치즈, 유럽 방문 이벤트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매일유업 상하치즈가 홈페이지(www.sanghacheese.co.kr) 개편을 기념해 '상하치즈 타임'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다음달 31일까지 자신만의 특별한 치즈 요리법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우수작을 선정해 치즈의 본고장인 유럽에서 치즈 제조 과정과 다양한 치즈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 상하치즈 체험단에 응모해 선정되면 상하치즈의 제품을 시식할 수 있도록 가정으로 직접 배달해 주며, 시식 후 우수 체험 후기를 올린 소비자들에게는 심사를 통해 동양매직 오븐과 살균건조기 등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제공한다. 아쉽게 체험단 기회를 놓친 응모자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커피빈 커피 교환 기프티콘을 나눠 줄 계획이다. '상하치즈 체험단'은 홈페이지를 통해 7월 31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총 200명을 모집한다.아울러 홈페이지에 게재된 '체다 슬라이스' CF를 스크랩하고 주소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캐리비안베이 입장권, 상하치즈 체다ㆍ고다 슬라이스 세트 교환 모바일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조강욱 기자 jomarok@<ⓒ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2부 조강욱 기자 jomarok@ⓒ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