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아모레퍼시픽 한방브랜드 한율은 각종 피부관리 기능이 있는 클렌징 제품 2종을 7일 새로 출시했다.새 제품은 제철에 채취한 강화 어린 쑥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 독소를 배출시키고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기능이 강조됐다. 각종 한방성분을 달여 만든 농축액이 피부에 천연보습막을 형성해 세안 도중과 후에도 촉촉하게 유지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가격은 클렌징 폼이 3만원대, 클렌징 크림이 3만5000원대다.최대열 기자 dychoi@<ⓒ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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