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수석밀레니엄의 36.5도 프리미엄 위스키 골든블루가 '처음 만나는 부드러움, 골든블루'를 주제로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28일까지 골든블루 홈페이지(www.goldenblue.co.kr)에서 '골든블루 초고속 카메라 영상'을 감상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 150만원 상당의 순금(1명)을, 2등 몽블랑 볼펜과 명함지갑세트(3명), 3등 골든블루 스페셜 에디션(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4일 홈페이지에 공지된다이번 이벤트 영상은 36.5도 '골든블루'를 마시는 모습과 40도 위스키를 음용하는 장면을 개그콘서트의 초고속 카메라를 페러디해 비교화면으로 제작했다. 영상은 골든블루, 사장님, 영업사원, 매너남, 매력녀, 서비스의 달인 편 등 총 6가지의 스토리로 구성됐다. 수석 밀레니엄 관계자는 "위스키 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게 될 36.5도 위스키 골든블루를 색다르게 알리기 위해 초고속 카메라를 이용한 영상 및 온라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폭주형 문화에서 덜 취하고 즐기는 문화로 변화되는 음주 문화 추세에 발맞춰 출시된 골든블루는 올해 위스키 시장을 주도하는 혁신적인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