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건욱 기자]엽기 듀오 노라조의 신곡 '변비'가 각광받는 CF송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일 디지털싱글 '야심작' 수록곡 '형'과 '변비'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 노라조는 두 곡 모두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끌면서 업체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것. 특히 '변비'는 변비를 겪고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 공감할만한 감각적인 가사와 유쾌한 반전으로 다시 한번 대중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소속사 한 관계자는 "'변비'가 변비를 겪고 있는 사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면서 히트가 기대되는 가운데 변비를 소재로 광고를 하고 있는 요구르트업계와 변비약 판매 제약사가 발 빠르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 한해 큰 인기를 끌었던 노라조의 '슈퍼맨'은 KTX, 하이마트, 롯데카드 등 각종 CF와 선거유세전에서 사용된 바 있다.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대중문화부 박건욱 기자 kun1112@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