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보, 교보생명과 고객만족 선도경영 협약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기술보증기금과 교보생명보험은 23일 기보 서울사무실에서 '고객만족 선도경영을 위한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민간부문의 체계화된 CS프로그램을 공공부문에 활용해 기보의 CS수준을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기보는 상호 교류협약을 통해 교보생명에 국내 중소기업의 산업동향자료를 제공하고, 교보생명으로부터 다윈(DA-Win)서비스 교육을 지원 받는다. 교보생명은 다윈서비스를 통해 감성커뮤니케이션, 행복한 일터 만들기, CS리더십 및 변화혁신 등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보는 올해 11월부터 향후 1년간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연2회 CS교육을 실시하여 한층 높은 대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진병화 이사장은 "최근 공공기관에 대한 높아진 국민적 기대 등을 감안할 때, 고객만족경영은 기보의 존립과 직결되는 핵심사업임을 인식하고 전사적으로 추진해야 할 미션"이라고 협약의 의미를 밝혔다.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