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대우)가 차세대 글로벌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온·오프라인 마케팅 행사를 실시한다.GM대우는 다음달 7일까지 '행운의 골든 키를 잡아라!'라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행사기간에 GM대우 영업소를 방문하는 고객 중 즉석카드를 긁어 당첨된 고객에게는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10대와 머그컵, 다용도 액정 클리너 각 5만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 참가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맥스 익사이터 자전거 370대를 증정한다. 이 중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차량은 다음달 전달할 예정이다.온라인 상으로는 '와우(Wow) 포인트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마티즈 크리에이티브만의 눈에 띄는 특징을 이벤트 사이트(www.matizcreative.com)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뽑는다.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엑스노트(XNOTE) 미니 넷북, 마크 제이콥스 향수,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 당첨자는 다음달 2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