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유업 CI 변경..2020년 5000억 매출

50년 전통의 건국대학교 축산대학을 모태로 설립돼 종합식품 회사로 성장한 건국유업ㆍ건국햄(대표 박홍양)이 26일 기업이미지(CI) 선포식을 갖고, 2020년까지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해 초일류 종합식품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 건국유업ㆍ건국햄의 새로운 CI는 건국대를 상징하는 UI와 어우러진 기업로고로 두 개의 아름다운 곡선이 감싸고 있으며 ▲고객과 회사의 만남 ▲자연과 인간의 조화 ▲회사와 조직원 간의 어울림 ▲건국유업&햄의 모든 사업군의 조화와 함께 '세대를 이어 지속되는 기업의 영속성'을 내포하고 있다.  또한 이를 통해 모든 것이 하나로 어우러져 건전한 생활문화를 창조해 나가는 초일류 종합식품 기업으로의 성장을 목표로 한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박홍양 대표는 "새로운 CI의 선포를 기점으로 더욱 공격적인 영업 전략을 추진하고 사업영역을 다각화해 올해 매출목표 초과 달성 및 대내외 기업 신인도 향상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건국유업ㆍ건국햄은 이날 CI 선포식에서 2020년까지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해 국내 식품분야의 상위권에 진입한다는 중장기 비전을 발표했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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