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재테크 체험캠프 참가자 모집
초등 3~6학년1004명 대상...오는 10일까지 신청 접수
동양생명이 국내 유일의 재테크 체험 캠프행사를 진행한다.
동양생명은 1일 여름방학을 맞은 초등학생들을 상대로 재테크 수단을 체험할 수 있는 재테크 체험 캠프를 열기로 하고 이에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 대상은 초등학교 3~6학년 자녀를 둔 일반인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캠프 장소는 경기도 일산 소재 동양인재개발원과 제주와 경주의 켄싱턴리조트, 구례의 송원리조트 등 전국적으로 진행된다.
기간은 오는 7월 18부터 8월 23일까지 140명씩 선발해 2박 3일의 일정으로 총 7회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동양생명 홈페이지(www.myangel.co.kr)를 통해 오늘부터 내달 10일까지 할수 있고,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발하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수호천사 꿈나무 투자마을' 캠프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초등학생들이 은행, 보험, 증권, 펀드, 부동산 등 다양한 재테크 수단에 대한 이해와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마련,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안전하고 체계적인 캠프 진행을 위해 참가학생 8명 1개조로 구성, 소수 정예교육으로 진행하는 동시에 부모님들에게 캠프 진행상황에 대해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참가 학생들의 모습을 동양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간 동영상 서비스도 제공한다.
동양생명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국내 전국단위로 재테크를 주제로 진행하는 유일한 행사"라며 "안전한 시설에서 검증 받은 프로그램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캠프 문의 전화는 1544-9867다.
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양규 기자 kyk7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