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차원 높은 주거서비스 선도

[2009 아시아경제 아파트브랜드대상-신뢰도대상]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지난 2006년 9월 28일 웅장한 탄생을 알린 힐스테이트가 런칭 3년 차에 접어들고 있다. 힐스테이트는 차별화된 광고.마케팅 전략으로 고객과의 감수성을 넓혀왔다. ‘집에 담고 싶은 모든 가치’를 키워드로 아파트 외관과 인테리어, 조경 등 모든 부문에서 한 차원 높은 주거 상품.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의 주목을 받고 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지닌 현대건설이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컨셉은 시간이 지날수록 깊이를 더하는 집,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아파트로서 사는 이의 철학이 담긴 아파트를 지향한다. ‘최고를 위한 최고의 아파트’로 고객가치 창출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감성중심형 주거공간을 표방하고 미래지향적 주거문화를 창출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고 있다.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가 선보인 후 품질 시공을 뒷받침하는 힐스테이트만의 차별화된 첨단 기술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국내 최초로 적용된 최첨단 주차정보시스템 ‘UPIS(Ubiquitous Parking Information System)’을 비롯해 첨단 자동인식 현관문 개폐 시스템인 ‘유비쿼터스 키리스 시스템’, 최첨단 보안시스템 ‘유비쿼터스 시큐리티 스마트 시스템’ 등 다양한 첨단 기술을 개발하며 차별화를 이뤄냈다. 또 힐스테이트 특화평면 38개와 특화입면 35개, ‘쿡인쿡아웃(Cook In Cook Out)’ 주방 평면 서비스표 출원 등 스무 개의 디자인권을 등록했다.

24일부터 입주를 시작한 서울숲 힐스테이트 주경

소민호 기자 smh@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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