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템, 21일까지 아쿠아트리오 캠퍼스 페스티발 진행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비오템이 신제품 '아쿠아 트리오'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캠퍼스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비오템이 직접 대학 축제가 열리는 캠퍼스에 찾아가 피부 고민 해결과 함께 신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행사장을 방문한 고객은 각자의 피부 타입을 측정해 그에 맞는 제품을 받을 수 있으며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경품 응모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같이 진행된다.
이번 '아쿠아 트리오 캠퍼스 페스티발'은 지난 13일 연세대를 시작으로 숙명여대(15일)ㆍ이화여대(20일)ㆍ한양대(21일) 등에서 열린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일정은 비오템 홈페이지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연세대ㆍ서울여대ㆍ이화여대에서는 '인스타일 뷰티클래스'가 같이 진행돼 관심이 많은 학생들에게 피부관리 정보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최연아 브랜드매니저 이사는 "이번 행사는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대생들에게 새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고 말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팀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