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오는 7일부터 내달말까지 '화기애애 가족사랑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에는 가족수에 따라 금리를 우대하는 정기적금 상품인 '화기애애 가족사랑적금'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이 상품은 가족수가 5명 이상이면 최고 연 0.7%, 3대 이상 가족이 함께 살면 연 0.2%의 금리를 우대해 최고 연 0.9%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가입대상은 개인으로 1인 1계좌만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금액은 10만원 이상이고 세금우대·생계형으로도 가입할 수 있다.
가입시에는 가족관계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등본과 실명확인증표를 지참해야 되고 대구은행 영업점에서만 가입 가능하다.
이와 함께 대구은행 비씨카드 보유고객이 화기애애 가족사랑적금·알찬여행적금·사랑나눔적금을 10만원 이상 신규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가족사랑 실천을 위해 오는 7일 오후 6시부터 본점·영업점 근처에서 가족사랑적금·사은행사 안내장과 사은품을 배부하는 캠페인을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준형 기자 raintree@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김준형 기자 raintre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