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물류회사 범한판토스(대표 여성구)는 20일 물류서비스 개선 등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홈페이지(www.pantos.co.kr)를 전면 개편했다.
새로운 범한판토스 홈페이지는 메인화면에 사업영역인 해상화물서비스, 항공화물서비스 등 각각의 물류서비스가 돌출되도록 공간을 배치해 이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아 들어갈 수 있도록 했다.
또 전세계 30여개국 70여개의 법인 및 지사 정보를 제공해 화주고객에게 글로벌 물류서비스에 대한 이해를 높였다. 이와 함께 디자인도 실사형으로 제작, 역동성을 강조했다.
여성구 대표는 "고객이 범한판토스의 물류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발굴하고 딱딱하게만 느껴질 수 있는 물류 분야를 쉽게 소개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범한판토스는 업계 최초로 홈페이지를 통한 무료 물류상담 서비스를 실시한다. 홈페이지의 물류 상담 서비스 코너 방문 후 이메일로 질문을 남기면 범한판토스의 물류전문가가 이메일로 답변을 해준다. 상담 분야는 수출, 수입, 국제특송, 내륙운송, 창고 및 재고관리 등 수출입 물류와 관련한 전영역으로 상담 비용은 무료다.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