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사 교체 '아내의 유혹' 시청률 답보

[아시아경제신문 임혜선 기자]최근 제작사를 교체한 SBS 일일드라마 '아내의 유혹'이 시청률 답보 상태를 보이고 있다. 15일 시청률조사회사 TNS미디어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4일 방송된 '아내의 유혹'은 전국 시청률 33.4%를 기록했다. 이는 지난 13일 방송분이 기록한 시청률 33.5%보다 0.1%포인트 하락한 수치다. '아내의 유혹'은 한때 4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하지만 최근들어 30%대 초반의 시청률을 유지하며 답보 상태다. 방송 관계자들은 첫 방송부터 이어온 억지설정과 개연성 없는 내용이 이제는 식상하다는 점과 남편에 대한 은재(장서희 분)의 복수가 시들해진 점을 '아내의 유혹'의 시청률 답보 이유로 분석하고 있다. '아내의 유혹'은 이와 더불어 출연료 미지급 등의 문제로 방송 중에 제작사가 교체됐다. 한편 KBS1 '집으로 가는 길'과 MBC '사랑해, 울지마'는 각각 17.6%, 13.8%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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