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7일 지역내 전문가 40인으로 구성, 구정 주요 정책방향 논의
중랑구 발전을 위한 발전기획위원회가 활동을 시작했다.
중랑구(구청장 문병권)는 지난달 27일 오후 5시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2009년도 제 1회 중랑구 발전기획위원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박신일 공동위원장을 비롯 각 분야 위원 45인이 참석한 가운데 기획홍보과장으로부터 구정 주요시책사업 현황을 보고 받은 후 2009년 중랑구 발전기획위원회 운영 활성화를 위한 방안과 장학기금 조성 등 주요 안건에 대하여 위원들이 깊은 관심을 갖고 논의했다.
문병권 중랑구청장이 중랑구지역발전위원회 총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왼쪽은 문 구청장과 함께 공동위원장인 박신일 위원장.
중랑구 발전기획위원회는 지역경제, 교육, 문화, 환경, 건축, 사회복지 등 각 분야에서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로 구성돼 구 주요 정책방향 설정 및 건의, 심의 및 자문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위원장인 문병권 구청장은 중랑구 발전기획위원회의 주요 역할을 강조 하고 구정 주요 현안에 대한 고견을 부탁하며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활동해 줄 것을 당부했다.중랑구청 기획홍보과(☎490-3320)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건설부동산부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