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메뉴
bar_progress
닫기

글자크기 설정

기타
“블록버스터급 신약” 발언 신제약株 주목!!
최종수정 2019.10.18 18:05기사입력 2019.10.18 18:05

바이오헬스 국가비전 선포식에서 문재인 대통령이 "이 시간에도 우리 기업들이 전 세계 곳곳에서 여러 건의 임상시험을 진행하고 있다"며 "머지않아 블록버스터급 국산 신약도 나올 것"이라고 발언했다.


문대통령의 이 같은 발언에 증권업계에서는 현재 자궁경부암, 위암, 유방암 등 블록버스터급 신약 상용화가 임박한 “이 종목”을 겨냥한 발언이 아니겠냐는 의견이 지배적이다.


“이 종목”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링크 클릭을 통해 정보를 받아 보시기 바란다.


“블록버스터급 신약” 발언 신제약株 주목!!




▶▶ 文 대통령 블록버스터급 신약 개발 업체 발언! “이 종목” 눈 여겨 봐야할 때! (클릭)

“이 기업”은 현재 항암면역세포치료백신을 생산하는 회사다. 면역세포 치료는 환자의 면역 체계부터 검사한 후 그 결과에 따라 환자에게 가장 적합한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기업”의 항암면역세포치료백신은 암 항원 유전자와 면역증강제를 암 환자의 세포에 주입해 다시 몸 속으로 투여하는 개인 맞춤형 치료 방식을 사용하며 향후 개인 맞춤형 치료 방식을 활용해 환자 개인의 암 세포 유전정보에 따른 항원을 탑재한 차세대 항암면역세포 치료백신을 개발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 희귀난치병 치료제“美FDA 임상 3상”돌입 상용화 임박 급등 유력 바이오株(클릭)

최근에는 유전체 빅데이터 기반 신약 개발 업체인 신테카바이오와 차세대 항암면역세포 치료백신 공동연구개발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으며 기업 대표는 "신생항원 발굴 기술을 보유한 신테카바이오와 협력을 통해 암의 완치에 도전하는 개인맞춤형 항암제 개발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양사가 상호협력을 이루겠다"라고 전했다.

최근에는 블록버스터급 신약 개발에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 글로벌 제약사들과 임상 논의가 오고 간 바 있다. “이 회사”의 설립 비전이 현재 의학적, 기술적 한계로는 치료가 어려운 난치성 암 및 감염성 질환 치료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는 면역치료백신 개발인 만큼 앞으로의 무궁무진한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 지금 사면 강남 집값보다 가파른 상승! 땅값보다 빠르게 오르는 종목 사고 싶다면->(클릭)


“블록버스터급 신약” 발언 신제약株 주목!!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스크랩 댓글0

주요뉴스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