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도봉아이나라도서관 ‘송년 북콘서트’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책과 음악이 어우러진 ‘마녀체력’ 저자와 함께하는 특별 송년 북콘서트...북콘서트 전문사회자의 진행으로 작가와 관객들 다양한 소통 이어가는 자리

도봉아이나라도서관 ‘송년 북콘서트’ 개최 원당공원 정비 후 만들어진 시인마당
AD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도봉구(구청장 이동진)는 14일 오후 2시 도봉아이나라도서관에서 주민들이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는 에너지를 담아갈 수 있는 시간으로 ‘마녀체력’의 저자 이영미 작가와 함께하는 특별한 송년 북콘서트를 마련했다.


‘마녀체력’은 오랜 기간 워커홀릭으로 살며, 운동은 언젠가 여유가 생겼을 때 하는 것으로 생각한 작가가 30대에 고혈압 진단을 계기로 체력을 키우면서 180도 달라진 세상을 경험한다는 내용이다.


이날 행사는 북콘서트 전문사회자의 진행으로 작가와 관객들이 함께 질문하고 답하며 깊이 있는 책 이야기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또 콘서트 분위기를 더욱 북돋아줄 책과 연말에 어울리는 친숙하고 따뜻한 곡들로 구성된 라이브 공연도 함께 진행된다.


라이브공연 ‘하쿠나마타타-걱정마, 다 잘될꺼야’는 국악과 아프리카 문화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로 연말 분위기를 함께 느낄 수 있는 이색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구는 이번 북콘서트가 직장인으로 아들과 딸로, 아내와 남편으로, 엄마와 아빠로, 일과 삶에 치열하게 살아야하는 대부분 우리 주민들에게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참여는 도봉구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unilib.dobong.kr)를 통해 신청하면 되고,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도봉아이나라도서관 (995-4171)으로 문의 가능하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주민들이 새로운 한해를 맞이하면서 자신을 돌아보고 더 건강한 미래를 계획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면서 “주민 곁에서 항상 가까이 있는 도서관과 그 안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