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견련, 중견기업 전용 지원 정책·성장 노하우 공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중견기업 첫걸음 지원 정책 설명회' 개최

중견련, 중견기업 전용 지원 정책·성장 노하우 공유 27일 열린 '중견기업 첫걸음 지원 정책 설명회'에서 이호준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상근부회장이 개회사를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산업통상자원부와 공동으로 '중견기업 첫걸음 지원 정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27일 열린 이번 설명회는 중소기업에서 성장한 신규 중견기업과 중견기업 후보기업 등을 대상으로 중견기업 전용 지원 사업과 성공 노하우 등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견련을 포함한 한국산업기술진흥원,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KDB산업은행, 한국수출입은행, 한국무역보험공사 등 여섯 개 중견기업 지원 기관과 삼정KPMG가 분야별 추진 사업과 중견기업 세제 이슈 대응 전략을 공유했다.


중견련은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 우수 인력 채용, 임직원 역량 강화 지원 사업 등을 소개하고 중견기업 신성장 동력의 핵심인 단계별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 전환·사업 재편 전략 설계 지원 사업 등을 설명했다.


중견련과 산업부는 중견기업 지원 정책의 활용도를 높이고 제도 개선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수렴하기 위해 '중견기업 정보마당' 웹사이트에 통합 상담 창구도 개설했다.



이호준 중견련 상근부회장은 "중견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을 뒷받침할 양질의 지원 정책과 제도를 널리 확산하는 작업은 중견련의 가장 기본적인 임무"라면서 "어디든 직접 찾아가 설명하고, 더 나은 개선 방안을 경청함으로써 중견기업에 실제로 도움이 되는 정책 환경의 토대를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