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로얄콜렉션 TM-X, AM-X "하이브리드 아이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연철 단조 중공구조 정밀 단조 공법
압도적 비거리에 부드러운 타감 완성

"비거리에 짜릿한 손맛까지."


로얄콜렉션이 출시한 TM-X, AM-X 아이언(사진)이다. 연철 단조 중공구조 제품으로 콘택트와 비거리 향상을 위한 최적화된 페이스, 정밀 단조 공법, CNC 보디 구조를 채택했다. 스핀양을 늘려 그린에 볼을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세울 수 있다. 헤드 중공구조 내부의 부드러운 타격감을 만드는 폴리머 인젝션을 삽입했다.


로얄콜렉션 TM-X, AM-X "하이브리드 아이언"
AD

TM-X는 상급자용이다. 고반발 MS300 판 프레스 단조 페이스를 장착했다. 헤드 크기는 로우 핸디캐퍼 골퍼가 선호하는 형태다. 콤팩트하지만 일정 수준 이상의 관용성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저중심의 캐비티백 디자인으로 미스 샷 때 헤드의 뒤틀림을 억제한다.


AM-X는 중급자용이다. 5번부터 9번까지는 초박막 L프레스 단조 페이스, 3개 웨지는 판 프레스 페이스 구조다. 번호별 클럽의 특징과 성능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솔 중심부의 하이바운스 설계 공법이다. 낮은 무게중심에 반발력 높은 페이스가 볼을 강하게 뻗어가도록 한다. 토우 부분에 스테인리스 웨이트 스크루를 채용해 저중심 고탄도 실현이 가능하다.



최광식 대표는 "골퍼들이 선호하는 비거리, 부드러운 타격감을 갖춘 하이브리드 아이언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이언 샷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골퍼에게 자신 있게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