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 “모션 플레이트 업그레이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골프존 투비전 플러스 “모션 플레이트 업그레이드”
AD


“디테일과 편의성을 높였다.”


골프존이 ‘2022년형 투비전 플러스’를 업그레이드했다. 핵심은 ‘모션 플레이트(Motion Plate·사진)’다. 타격부 1개, 타석부가 4개로 분할돼 있는 5분할 제품이다. 지면 상황에 따라 약 100여 개의 모션을 구현해 준다. 실제 필드와 같이 세밀하면서도 리얼한 경사지를 연출할 수 있는 힘이다. 그린 위에서는 LED 퍼팅가이드가 방향도 표시해 준다. 타석부에는 체중 이동 센서가 탑재돼 있다.


탄성 섬유 충전재가 들어있어 필드의 잔디 느낌을 연출하는 ‘페어웨이 매트’, 엠보싱을 적용해 러프 잔디와 유사한 난이도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러프 매트’, 실제 벙커와 같이 모래 저항을 느낄 수 있는 ‘벙커 매트’ 등 3종이 추가됐다. 골퍼 개인별로 컨시드 거리, 멀리건 거리, 스윙플레이트 난이도, 퍼팅 깃대 설정 등의 게임 옵션을 다르게 설정할 수 있다. 동반자 실력 등급에 따라 핸디캡 조정이 가능하다.



잔디와 바람을 느낄 수 있을 정도의 리얼리티를 담았다. 개인별로 퍼팅 깃대 설정을 유지 혹은 제거할 수 있다. 샷을 할 때 티나 디봇이 날아가는 현실감을 강화했다. 화면 구성도 업데이트됐다. 로비 화면에서 시즌 별 테마를 담을 수 있다. 바닥 스크린에는 페이스 각도와 클럽패스가 표기돼 자신의 스윙패스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구질 및 스윙 연습에도 도움이 된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