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소이, 환경의 날 맞이 ‘제로 플라스틱 대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이소이는 환경의 날을 맞이해 지구 환경 개선에 앞장서는 ’제로 플라스틱 대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아이소이, 환경의 날 맞이 ‘제로 플라스틱 대전’ [사진=아이소이]
AD

아이소이는 환경과 건강을 위협하는 일회용품, 플라스틱 사용량을 줄이고 일상 속 환경 보호 실천을 독려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액체비누와 달리 플라스틱 용기가 필요 없는 환경친화적인 고체비누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기회를 마련했다.


최대 40%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이번 제로 플라스틱 대전에서는 얼굴은 물론, 바디, 헤어, 설거지바까지 다양한 고체 비누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제품은 ▲자연유래성분으로 데일리 각질 케어를 돕는 ‘파하 클렌징 케어 바’ ▲메이크업까지 깔끔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클렌징 바’ ▲고민성 두피와 헤어를 동시 케어하는 ‘닥터루츠 비어-틴 샴푸바’ ▲‘아크니 닥터 1st 솔루션 샴푸바’가 대표적이다. 이외에도 100% 생분해 성분으로 만들어진 설거지바도 만나볼 수 있다.



제품 포장도 환경 보호를 위해 별도의 패키지 박스 없이 상품 보호를 위한 최소한의 포장재만을 사용한다. 이벤트 기간 내 비누바를 포함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자폐인 디자이너와 함께하는 사회적 기업 ‘오티스타(AUTISTAR)’의 다회용 장바구니도 선물로 제공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