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난희 완판템, ㈜인스코비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24일 롯데홈쇼핑앵콜 방송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유난희 완판템, ㈜인스코비 ‘FGF7 파워 인텐스 크림’ 24일 롯데홈쇼핑앵콜 방송
AD

㈜인스코비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의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 런칭부터 연이은 매진 신화를 달성하며 많은 관심을 받아온 가운데, 오는 2월 24일 8시 15분 롯데홈쇼핑 <유난희쇼>를 통해 앵콜 방송으로 소비자들을 찾아간다.


"유난희쇼"는 국내 1호 쇼호스트이자 명품 전문 쇼호스트 유난희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방송인 만큼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기 보다는 유난희가 직접 까다롭게 고른 제품만을 엄선하여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첫 등장부터 ‘유난희 완판템’, ‘유난희 크림’으로 입소문을 타며 소개된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쇼호스트 유난희가 인정하고 극찬한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3050세대의 관심사인 주름개선부터 보습, 광채, 미백 등의 효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올-인-원 크림. 겨울철 실내외의 급격한 기후 차이로 피부 노화가 진행되기 쉬운 요즘, 고기능 및 고영양 성분이 지친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추운 날씨에도 견딜 수 있는 피부 상태로 가꾸어준다.


핵심 성분인 FGF7(Fibroblast Growth Factor 7)은 손상된 피부 세포의 복구 및 성장에 도움을 주고 완전한 생물학적 활성을 지닌 치료용 성장 인자로 SCI급 논문을 통해 효과를 입증한 바 있다. 피부 진피 깊숙한 곳까지 도달해 피부 탄력을 좌우하는 콜라겐,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등 주요 구성 물질의 증식 및 합성을 도와 노화 관리에 긍정적인 역할을 수행한다.


㈜인스코비의 바이오 관련 자회사에서는 20년간 세포 성장인자 단백질을 연구했다. 2010년 10대 핵심소재(WPM : World Premier Materials) 지정 연구소로 선정되어 200억의 국가 지원을 받아 약 10년 만에 대량 배양 기술과 상처 치유 등의 특허를 획득한 바 있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임상 실험을 통해 볼 부위 리프팅 개선, 불독살 및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피부 속 -2.5mm 보습력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등에 효과 있음이 입증되었다.


㈜인스코비 뷰티사업팀 관계자는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바이오 신물질 FGF7 성분을 기반으로 한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겨울철 핵심 기능인 보습은 물론 광채, 미백,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한번에 볼 수 있어 3050 피부케어 토탈 솔루션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며, “이번 앵콜 방송 역시 유난희 쇼호스트와 함께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알찬 구성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롯데홈쇼핑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더미코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2월 24일 월요일 오전 8시 1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70분간 방송된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