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리아센터, 개방형 쇼핑몰 사이트 제작 '큐픽 베타'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서비스 고도화로 연말 그랜드 오픈 예정

코리아센터, 개방형 쇼핑몰 사이트 제작 '큐픽 베타' 오픈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코리아센터는 국내 최초로 쇼핑몰 솔루션 오픈 응용프로그램 인터페이스(API)를 연동해 자사몰(D2C) 사이트를 제작할 수 있는 큐픽 베타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큐픽의 가장 큰 특징은 API를 지원하는 플랫폼과 연동할 수 있도록 개방형 구조로 설계됐다. 디자이너와 개발자 없이 누구나 쉽게 D2C 자사몰 사이트를 제작하고 큐픽에서 지원하는 플랫폼과 연동하여 사이트를 게시할 수 있다.


주요 특징은 ▲쇼핑몰 솔루션 연동 무료 지원 ▲사이트 제작의 전문지식이 없는 초등학생도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업계에서 가장 쉬운 에디터 제공 ▲데스크톱, 태블릿, 모바일 모두 호환하는 반응형 빌더로 제작돼 인터넷, 스마트폰이 연결되는 어디서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큐픽은 서비스 핵심 기능인 에디터 기능을 강화해 연말 그랜드 오픈 예정이며, 테마의 스타일을 편집할 수 있는 다양한 부가 서비스와 50여종의 디자인 컴포넌트를 추가로 공급할 계획이다.



큐픽 서비스 총괄 팀장은 "큐픽은 무료로 쉽게 쇼핑몰을 구축할 수 있는 마이소호 솔루션을 시작으로 추후 더 많은 솔루션과의 연동을 지원할 것"이라며 "자사몰 구축을 희망하는 사업자 누구나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쉽게 쇼핑몰 사이트를 제작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쇼핑몰 매출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