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츠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 '굿케어 플러스 서비스' 시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우수연 기자]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 더 클래스 효성이 4월 한 달간 '굿케어 플러스(Good Care+)'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30일까지 전국 10개 더클래스 효성 서비스 센터에서 메르세데스-벤츠 전 차종을 대상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센터에 입고되는 모든 차량을 대상으로 차량 살균 서비스가 실시되며, 차량 실내 공기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는 콤비네이션 및 에어컨 관련 필터류(공임 제외)가 30% 할인된다.


또한, 와이퍼 블레이드(공임 제외)는 30% 저렴한 가격으로,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는 최대 4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단, 타이어는 브랜드별로 할인율이 상이하다.


더 클래스 효성은 프로모션 행사뿐만 아니라 자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장착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무상으로 설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컴팩트 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할 경우, 미션 오일 1회 무상 교체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에 더해 자차 수리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이 제공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청결한 실내 환경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인 만큼 고객의 건강과 안전은 물론, 차량 역시 건강히 관리할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그램"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4주에 걸쳐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2003년부터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의 공식 딜러사로 활동하고 있는 더 클래스 효성은 강남대로, 서초, 도곡,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천안, 청주 등 10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벤츠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 '굿케어 플러스 서비스' 시행
AD



우수연 기자 yesi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