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 낮고 깊게 배치 높은 MOI 구현
32g 구질 조절 백웨이트 장착
높은 볼 스피드와 엄청난 비거리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에서 2026년 신제품 G440 K드라이버를 출시했다.
솔과 크라운에 무게를 절감할 수 있도록 카본 소재를 적용한 것이 핵심이다. 듀얼 카본 플라이 랩 테크놀로지를 채택해 CG를 낮고 깊게 배치했다. 최고 수준의 관성모멘트(MOI) 수치로 직진성과 관용성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새로운 32g 조절식 백 웨이트를 도입해 중립(Neutral), 드로우(Draw), 페이드(Fade) 위치로 무게추를 이동해 구질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직진성은 물론 T9S+ 페이스에 더 높은 볼 스피드를 이끌어내는 결과를 가져왔다.
복합 크라운 브리지와 솔의 사운드 립은 임팩트 시 소리를 개선해 더 묵직하고 경쾌한 타구음을 제공한다. 립 구조는 임팩트 순간 크라운과 솔을 보강해 불필요한 진동을 줄이고 더욱 기분 좋은 타구감을 구현한다. 로프트는 9도, 10.5도, 12도 중 선택이 가능하다. 탄도 튜닝 호젤을 통해 골퍼가 직접 8가지의 로프트와 라이각으로 조절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 G440 K드라이버와 함께 G440 LST(로우스핀 상급자용), G440 MAX(스탠더드), G440 SFT(슬라이스 방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LST를 제외한 모든 헤드는 초경량 시니어 모델로도 오더가 가능하다.
지금 뜨는 뉴스
핑은 다른 브랜드와 달리 헤드 설계 시 샤프트도 같이 제작하는 회사다. G440 헤드에도 최고의 성능을 낼 수 있도록 최적의 샤프트를 장착했다. 기본 샤프트는 신형 알타 J CB 블루 샤프트(46인치)다. 헤드 스피드가 빠른 골퍼를 위한 신형 핑 투어 2.0 크롬 65 샤프트와 투어 2.0 블랙65 샤프트(45.5인치)도 끼울 수 있다. G440 K드라이버는 본사 피팅 센터 및 전국 대리점에서 피팅 및 구매할 수 있다.
노우래 기자 golfm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