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선보이는 양산 첫 자이 '양산자이 파크팰리체'가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6월 29일(일) 오후 6시, 양산자이 파크팰리체 견본주택에서 골프 레슨계의 스타 임진한 프로와 함께하는 골프세미나 '골프 쉽게 치는 방법'이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는 골프 입문자부터 중급자까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실전 노하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골프 '레슨의 신'으로 손꼽히는 임진한 프로의 직접 강의를 통해 골프 실력을 한 단계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행사는 총 5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임진한 프로 사인이 담긴 모자가 증정된다. 아울러 '원포인트 레슨(3명 추첨)'과 '사인 퍼터(1명 추첨)' 등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어 큰 관심이 기대된다.
신청은 온라인과 현장 접수 두 가지 방식으로 가능하다. 온라인 신청자 중 20명을 추첨하며, 접수 마감은 6월 26일(목)까지다. 견본주택 현장 방문 신청은 6월 27일(금)부터 28일(토)까지 가능하며, 현장 신청자 중 30명을 추첨한다.
이번 행사는 양산자이 파크팰리체에 예정된 커뮤니티 시설과의 연계 측면에서도 눈길을 끈다. 단지에는 입주민을 위한 GDR 골프연습장(8타석)과 스크린골프 시설이 계획돼 있어 일상 속에서도 전문적인 골프 연습이 가능하다. 특히 견본주택 내부에 실제 GDR 골프연습장을 구현해 관람이 가능하며, 골프에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단지의 커뮤니티 경쟁력을 직관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GS건설 관계자는 "양산 첫 자이 분양을 기념해 지역민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며 삶의 질을 높이는 자이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양산자이 파크팰리체는 양산시 평산동 일원에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6개 동, 전용면적 84·120·168㎡, 총 842가구의 대규모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최근 10년간 동양산 지역에서 85㎡ 초과 평형의 공급 비중이 단 1.3%에 불과했던 점을 감안하면, 희소성 높은 120㎡ 중대형 타입을 다수 구성해 중대형 평형대를 기다리던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지금 뜨는 뉴스
골프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양산자이 파크팰리체 견본주택으로 문의하면 된다. 견본주택은 주진동에 위치하며 6월 개관할 예정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