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대표 브랜드로 주목
K-메디컬뷰티 브랜드 '닥터리본(Dr. Reborn)'이 유통 전문기업 넥서스코퍼레이션과의 파트너십 협약을 통해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 시티면세점 코코시티(KOCOCITY) 매장에 공식 입점하며 글로벌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했다. 입점과 동시에 닥터리본의 대표 제품들이 높은 관심을 받으며 빠르게 판매되고 있다.
시티면세점 제1터미널 16매장(30번 GATE)에 위치한 '코코시티(KOCOCITY)'는 국내 대표 화장품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큐레이션한 K-뷰티 전문 셀렉트숍으로,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KOREA COSMETICS CITY'라는 콘셉트 아래, 글로벌 여행객들에게 한국 뷰티의 우수성과 다양성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입점으로 닥터리본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군을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했으며, 별도의 홍보 없이도 탁월한 제품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바탕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피부 보습과 탄력 케어를 위한 엑소좀 콜라겐 마스크팩 라인이 현장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 중이다.
닥터리본 관계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K-뷰티 허브인 인천공항 시티면세점 코코시티에 입점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닥터리본의 차별화된 제품과 브랜드 철학을 적극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금 뜨는 뉴스
이번 입점을 통해 닥터리본은 국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