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업계 최저가 수준 판매
내달 초부터 올해 말까지 출발
카드 청구할인·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SSG닷컴은 오는 25일까지 유럽 패키지 여행상품을 업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는 '유럽여행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한항공 직항편으로 체코 프라하·오스트리아 비엔나·헝가리 부다페스트 등 동유럽 3개국 주요 도시를 여행하는 '동유럽 패키지'를 비롯해 '스페인·포르투갈 소도시 관광상품'과 영국, 프랑스, 스위스, 이탈리아 대표 관광지를 10일간 둘러보는 '서유럽 패키지'를 정상가 대비 15% 할인한다.
출발날짜는 6월 초부터 올해 말까지 다양하다. 여름 극성수기인 7월 말~8월 초와 최장 열흘을 쉴 수 있는 추석 연휴가 속한 10월 초 출발 상품도 선보인다.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할인과 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SSG닷컴은 최근 여행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말 실시간 렌터카 예약 서비스를 출시했고, 올해 초에는 유럽 패키지에 강점이 있는 참좋은여행과 연동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올해 1~4월 쓱닷컴의 유럽여행 상품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7% 증가했다.
지금 뜨는 뉴스
이지희 SSG닷컴 여행 MD(상품기획자)는 "신뢰도 높은 여행사의 상품을 엄선해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