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투자증권이 새롭게 출시된 MTS ‘윙스(WINGS)’ 오픈을 기념해 1억원의 상금이 걸린 출석 챌린지를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15일부터 내년 1월17일까지 약 두 달간 이어지며, 신 MTS 이용 고객과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출석 챌린지는 총 1억원의 상금을 고객들과 나누는 이벤트로, 신 MTS를 통해 5일간 출석 체크를 하고 일정 거래 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상금을 분할 지급한다.
또한 매일 출석하면 애플워치, 에어팟, 커피머신, 스타벅스 커피쿠폰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신규 회원 가입시 선착순 1만 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며, 비대면 계좌 신규 개설 고객에게는 KOSPI200 주식 한 주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일정 거래조건을 충족한 고객에게는 최대 312만원을 지원한다.
지금 뜨는 뉴스
노영진 IBK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신 MTS 출시 기념 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투자에 쉽게 다가가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춰 편의성을 더욱 강화하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민영 기자 argus@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