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립, 카페·베이커리 사업자 위한 솔루션 '얌' 출시

시계아이콘00분 5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2024 서울카페쇼에서 첫선 예정
식자재 구매, 배송 체인, 사업 컨설팅 등

삼립은 카페·베이커리 사업자 등을 위한 기업 간 거래(B2B) 솔루션 브랜드 ‘Yaam(얌)’을 출시하고, ‘2024 서울카페쇼’에서 첫선을 보인다고 6일 밝혔다.


얌은 삼립의 식품 제조 및 매장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카페·베이커리 운영을 위해 최적의 솔루션을 통합 제공하는 브랜드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표현하는 영문 감탄사 ‘YUMMY(아주 맛있는)’에서 착안했다. ▲매장에서 간편하게 제조할 수 있는 제품을 포함해 모든 식자재를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전용 온라인몰 ▲사업장으로 바로 배송해 운송 시간을 단축하는 물류 체인 ▲사업 컨설팅까지 올인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삼립, 카페·베이커리 사업자 위한 솔루션 '얌' 출시
AD

삼립은 얌의 대표 제품으로 해동 후 바로 구워 판매할 수 있는 RTB 베이커리 ‘바로 생지’를 선보인다. 반죽 성형과 발효 과정이 필요없이 조리 시간을 줄여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발효의 어려움을 해소해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다.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긴 웰니스 디저트, 조리가 필요 없는 샌드위치 등 베이커리·델리·카페 용품 총 2000여 개 품목을 취급한다.


삼립은 6일부터 9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서울카페쇼에 참가해 ‘셰프가 필요 없는 델리샵’을 콘셉트로 Yaam 브랜드 제품 약 100종을 전시한다. 코엑스 전관 A홀과 B홀 연결통로에서 6개 코너를 운영하고 카페 베이커리 비즈니스에 대한 전문적인 컨설팅도 지원한다.


전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바로생지·웰니스 디저트 등 제품 시식 행사를 비롯해 얌스토어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가입하고 삼립 6개 코너 관람을 인증한 고객에게 삼립 대표 제품이 담긴 장바구니를 선착순 증정하는 ‘장보기 투어 이벤트’, 쿠킹 타이머, 삼립 제품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삼립 관계자는 “얌은은 기존 카페·베이커리 식자재 공급 사업을 체계화한 솔루션 브랜드로 관련 사업자들이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펼칠 수 있도록 편의성 높은 제품과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온유 기자 io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